22kg 감량한 유튜버의 간단한 다이어트 꿀팁
벌써 1분기가 다 지나가고 있고 낮에는 온도가 올라가며 다들 얇은 옷을 많이 입고 있죠. 새해목표로 다이어트를 계획세우신 분들은 목표에 어느정도 도달하셨나요? 이번에는 무려 22kg을 감량한 유튜버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 바로 ‘안녕 난 아리Ari’라는 유튜버인데요, 이 유튜버는 PT를 받기도 했지만 워낙 운동을 싫어해서 중도 포기를 선언하기도 했습니다. 그리고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, 덴마크 다이어트, 과일 다이어트 등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처참히 실패를 맛보고 요요현상까지 격였다고 합니다.
아리의 다이어트 꿀팁 3가지
1. 끊기와 대체하기
엄마들이 늘 하는말이 있죠. ‘이것만 안먹어도 살빠지지!’ 라는 말이 시발점이 되어 상식선상에서
다이어트에 해가 된다는 콜라, 빵 등 간식을 끊었습니다. 대신 물을 많이 마시고 카페에서도 아메리카노나 차를 시켜 마십니다. 씹을 거리가 필요할때면 토마토나 오이를 먹고 매끼니마다 청양고추를 1~2개씩을 먹습니다.
2. 밥그릇 바꾸기
요즘 인터넷에 ‘다이어트 밥공기’ 등을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. 밥공기가 작아지면 밥을 평소보다 어렵지 않게 줄일 수 있습니다. 다이어트를 위해 현미밥을 먹는것도 좋지만 영양을 위해서 잡곡밥을 더 추천합니다.
3. 12시간 공복 시간 갖기
간헐적단식이 한창 유행했지만 시간을 지키는게 여간 어렵지 않죠. 그렇지만 일상생활중에서 12시간 공복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. 자는시간까지 포함해서 공복을 갖기 때문이죠. 이 시간에는 물도 마시지 않습니다. 몸에 공복시간을 가지면 건강에도 매우 좋답니다. 특히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12시간의 공복이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.뱃속 내장 사이에 끼어있는 내장지방은 혈관과 심장, 뇌 등의 장기를 망가뜨린답니다. 12시간 공복시간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음주하는 습관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아리의 식단 추천
저염식, 저탄수화물
물 많이 마시기
영양제 챙겨먹기
한달은 밀가루 음식 먹지 않기
식단과 함께 다이어트 꿀팁 3가지만 지켜보시도록 노력하면 체질이 변화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.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꼭 새해에 결심한 목표를 이루시고 건강을 찾아보세요.